![]() ![]() |
|
![]()
안녕하세요. 공증을 받고 싶어서 서류 구비하는 가운데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임원 변경등기 준비 서류
1. 회의록 2부 2. 진술서, 회원명부 각 1부 (법인날인 필요) 3. 정관 사본 4. 공증용 위임장 (인감날인) + 인감증명서 원본 (1개월 내 발행) - 총회 출석인원 과반수 필요. 5.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도장
총회 당일 출석인원들 또한 인감과 인감증명서가 필요한 것인가요? 아니면 리스트 작성하여 이름과 사인으로 대체 가능한 것인가요?
최대한 빠르게 준비하여 방문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준비하면 되는 것이지 질문 요청합니다.
댓글 1개 |
|